본문 바로가기
맛집

잠실롯데월드몰 맛집_한국의집

by 잡학인 2023. 11. 28.
728x90
반응형

잠실에서 만나는 한식!
한국의집 롯데월드몰점


이름부터 구수한 한식냄새 폴폴 풍기는
한국의집 다녀왔습니다.

한국의집 롯데월드몰점은
롯데월드몰 5층 식당가에 위치합니다.
지하철 잠실역에서 쉽게 연결되죠.


연말이 다가오면서, 모임도 많고
관광객 방문도 많은 잠실!
한국의집 역시 모임손님이 많고,
단체 관광객도 있어서 대기가 조금 있었습니다.


대기하면서 바깥에 배치된 메뉴를
미리 봐두었는데요.
반상메뉴와 정식메뉴가 있는데,
정식메뉴 보니 12첩이 넘는 한상이라,
식사대접하기 좋을 것 같아 보이네요.
저는 반상도 충분할 것 같아 반상에서 두가지 메뉴를 골랐습니다.


메뉴를 보다보니,
순서가 되어 입장하였습니다.
글씨부터 애국심 뿜뿜이네요! ㅎ


입구쪽 중앙에 멋진 수묵화 장식이 있는
원형 좌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한편에는 별도 룸도 몇 개 있으니,
프라이빗하게 모임하기 좋겠네요.


강된장 골동반 반상
반찬은 모든 메뉴가 비슷하고,
밥 종류나 메인 국에 따라 메뉴가 달라집니다.
강된장 비빔밥이 메인인 메뉴이고,
반찬은 정갈하게 나오네요.


강된장을 섞어서 비벼먹으면 되는데,
야채가 많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국은 고소한 배추된장국!


반찬은  동치미, 잡채, 미역볶음,
도라지 무침, 샐러드에
후식으로 먹을 수정과까지 있습니다.


소불고기 반상
강된장 골동반 반상과 비교하면
반찬은 동일하고, 강된장 없는 일반 밥에
소불고기가 메인으로 구성됩니다.


소불고기가 양이 푸짐해서,
나눠먹기 좋았습니다.
양파가 함께 볶아져 달달한 맛이 좋네요.


보기만해도 배부른 푸짐한 반상입니다.


식사 중 창밖에, 석촌호수쪽 광장으로
아름다운 장식이 설치되고 있어서
식사 후 구경 나왔습니다.


크리스마스 마켓인데요.
제가 방문한 11월 20일 경에는 준비중이어서
밖에서만 살짝 볼 수 있었는데,
지금은 오픈한 것 같았습니다.
여러가지 소품과 간단한 간식도 판매한다고 하니
둘러보기 좋을 것 같습니다.


연말을 맞이해, 모임도 하고
크리스마스 마켓에서 연말 분위기를
느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잠실 한국의집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