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잠실 브런치 맛집_카페마마스

by 잡학인 2023. 11. 2.
728x90
반응형

리코타치즈샐러드 맛집
카페마마스 잠실점

요즘은 조금 뜸하지만
한 때 정말 인기있던 리코타치즈샐러드!
오랜만에 생각나서 방문했습니다.

카페마마스 잠실점은
잠실 롯데캐슬건물 1층에 위치해서,
지하철 잠실역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잠실역 사거리라, 버스도 많아서
대중교통으로는 쉽게 접근이 가능합니다.


롯데캐슬 내부에서도 연결되지만,
건물 외부에서도 바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카페마마스에는 샌드위치와 샐러드 종류가
아주 다양합니다.
대표메뉴는 리코타치즈샌드위치와 파니니!
파니니 종류도 더블치즈 햄, 머쉬룸, 허니까망베르치즈, 모짜렐라 토마토, 소고기가지까지
선택지가 많습니다.
지금 메뉴를 다시 보니, 루꼴라 햄치즈 샌드위치와
무화과 프로슈토 햄 샌드위치, 더블 불고기 바게트 샌드위치도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종류가 많아서 선택하기 어렵지만,
행복한 고민입니다!


음료는 생과일쥬스를 추천합니다.
저는 새콤달콤한 청포도를 골랐는데요.
그 외에도, 꿀호두바나나, 토마토, 키위, 파인애플, 꿀자몽, 케일바나나 등이 있네요.


샐러드는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바로 테이크아웃 하기 좋네요.


카페마마스는 항상 사람이 많은 편인데,
역시나 바글바글 했습니다. ㅎㅎ
교통도 편리하고, 메뉴도 다양해서인지
모임하시는 단체손님분들도 꽤 볼 수 있었습니다.


시그니쳐인 리코타치즈 샐러드!
리코타치즈가 아낌없이 듬뿍듬뿍 담겨 있는 것이
푸짐해서 좋습니다.
함께 나온 빵도 큼직큼직, 두껍습니다.


발사믹 소스와 잘 어울려서
샐러드에 살짝씩 뿌려둡니다.
빵쪽으로 한꺼번에 우르르 쏟지 않게 조심!


빵에 리코타치즈와 야채를 얹어서 먹었는데요.
리코타치즈는 듬뿍 바르면 바를수록
맛있는 거 아시죠!
치즈 듬뿍 먹고, 커피나 쥬스 한모금 마시면
딱 좋습니다. ㅎㅎ
청포도쥬스가 상큼해서 조합 최고!


또다른 메뉴, 허니까망베르치즈 파니니!
따끈따끈 치즈가 녹아든 파니니도
맛없을 수 없는 메뉴입니다.


아몬드를 아낌없이 뿌려주셨네요. ㅎㅎ
허니와 까망베르치즈 조합이라
꿀 찍어 달콤하게 즐기는 고르곤졸라 피자와 흡사하네요.


먹기 좋게 잘게 썰어 먹었는데, 자르다보니
파니니 위에 뿌려진 아몬드 슬라이스 말고도
통 아몬드 안에 박힌 거 실화인가요?
덕분에 평소에 안먹던 아몬드 파티했네요. ㅎ

치즈와 빵, 샐러드, 과일쥬스로 건강해지는 한끼!
카페 마마스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