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남양주 대왕 팬케이크 맛집_슈어와이낫

by 잡학인 2023. 8. 19.
728x90
반응형

남양주 대왕수플레 맛집
슈어와이낫


주말을 맞이해 브런치로
수플레 팬캐이크를 먹으러 방문했습니다.

슈어와이낫은 남양주 별내에 위치했는데,
주변이 조용한 시골마을입니다.
주차장은 외부에 넉넉해서 걱정 없습니다.


노오란 페인트가 칠해진 외관인데요.
검은색 간판 위에 적힌 슈어 와이 낫?
가게명이 쏘 쿨한 느낌 뿜뿜인데,
내부는 어떨지 궁금했습니다.


입구 앞쪽에 넓게 외부좌석도 있습니다.
도로에 접해있지만, 한적한 도로인 것 같아
날씨만 좋으면 이용하기 좋을 것 같네요.


내부로 들어오니 공간이 널찍합니다.
아기자기한 소품이 가득하고,
크고 작은 화분도 눈에 들어오네요.


그림 있는 메뉴를 천천히 봤습니다.
음료는 크림 라떼 천국 그자체! ㅎㅎ
에이드, 수제밀크티, 과일쥬스, 빙수, 쌍화차까지
없는 게 없습니다.
수플레 팬케이크, 홍콩와플, 프렌치 토스트, 스콘 등
디저트 종류도 많은데,
로제 떡볶이와  파스타, 볶음밥까지 있다니요.
이 모든 메뉴를 소화 가능하시다니 대단하네요.
슈어 와이 낫? ㅎㅎ


음료와 수플레 팬케이크,
그리고 로제떡볶이도 궁금해 시켜보았습니다.
주문 후 자리에 착석하니,
옆자리에 그늘과 멋진 화분까지 있네요.
해변가에 이렇게 있으면 딱이다 싶은
휴양지 스타일의 가구입니다.


큰 테이블도 많아서
가족끼리 방문해도 걱정 없을 것 같습니다.


바닐라 아메리카노
바닐라 크림이 가미된 부드러운 커피인데요,
섞으면 크림라떼가 됩니다.


오세그랏세
연유라떼인데 아이스여도 얼음 없는 거
완전 취향저격입니다.
스누피 데코레이션도 귀엽네요.


로제떡볶이
수플레 팬케이크는 시간이 걸려서
그 사이에, 로제떡볶이가 먼저 나왔습니다.
면 스타일의 앙증맞은 떡입니다.
고소한 로제소스는 실패가 없는 편이지만
제 입맛에 베스트는 아니었습니다.


과일 수플레 팬케이크
과일과 티라미슈 중 과일을 선택했는데,
와우 비쥬얼 뭔가요!
형형색색 과일의 비쥬얼도 화려한데,
이렇게 큰 사이즈의 수플레는 처음 본 것 같네요.
이렇게 두껍고 크게 만들려면,
공을 많이 들여야 할 것 같죠!
부들부들한 수플레를 먹기 좋게 잘라
과일을 곁들이니 너무너무 부드러웠습니다.


초대형 사이즈의 대왕수플레 팬케이크를 포함해,
그 어디에서보다도 많은 종류의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슈어와이낫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