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성수동 맛집__밸런스포케

by 잡학인 2023. 8. 12.
728x90
반응형

건강해지는 한끼식사
밸런스포케 서울숲점


전날 과식했다 싶으면
죄책감에 다음날은 가볍게 먹고 싶어지는데요!
그럴 때 딱인 포케 맛집입니다.


성수동에 위치한 밸런스포케!
서울숲에서도 가깝고,
지하철은 2호선 뚝섬역과
분당선 서울숲역에서 쉽게 연결됩니다.


초록초록한 입구가 인상적이네요!
역시 그린컬러가 건강의 상징인가 봅니다.
귀여운 Poke 폰트도 눈에 띄네요.


저는 평일 점심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조금 있었고, 배달주문도 많았습니다.
내부가 그리 넓진 않아서인지
저녁엔 대기도 있는 편인 것 같은데,
테이블 회전이 빠른 편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메뉴는 포케 다섯종류와
랩, 과카몰리, 요리도 있는데
하와이안 칠리 쉬림프와 참치 스테이크도
푸짐한 식사로 좋을 것 같네요.
참치와 연어 포케를 각각 주문했습니다.
포케는 종류를 먼저 고른 뒤에
베이스, 소스, 토핑까지 고르면 됩니다.


연어포케 + 와사비마요소스
귀여운 꽃 한 송이도 장식되어있네요.
톳과 튀긴양파가 들어간 것이
이 곳 밸런스포케의 특징인 것 같습니다.
담백하고 신선한 맛이 좋습니다.

참치포케 + 크리미 스리라차소스
포케 하면 참치포케가 기본인데요.
참피포케를 보니 하와이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하와이에서만큼 감동적인 맛은 아니지만 ㅎㅎ

오늘 하루 건강해졌다, 뿌듯해지면서도
휴양지로 떠나 해변가에서 수영도 하고,
늘어지고 싶어지는 날이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