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코엑스 맛집_허머스키친

by 잡학인 2024. 1. 19.
728x90
반응형

코엑스에서 맛보는 건강한 중동음식
파르나스몰 허머스키친


평소 먹어볼 기회가 없는 중동음식을
맛볼 수 있는 허머스키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코엑스와 파르나스의 지하1층 연결부인
파르나스몰에 위치했습니다.
지하철역 이용도 편리하고,
주차도 파르나스몰에 하면 할인도 가능합니다.


점심시간에는 대기가 있는 편인데,
다행히 거의 바로 입장했습니다.
들어가기 전 메뉴 스캔!
대표메뉴로는 허머스, 삭슈카,
버터치킨커리 등이 있고
그 외에도 샐러드, 라이스 등이 있네요.


내부는 사람으로 가득차서 사진을 찍지 못했지만,
쾌적하고 넓은 편입니다.
테이블에는 레몬물이 세팅되어 있네요.
저는 음료를 주문하지 않았는데,
라씨 곁들여 먹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일단 대표 건강음식인 허머스를 주문했는데요.
병아리콩을 불려 만든 음식인데,
저는 갈릭으로 주문했습니다.
허머스는 빵을 곁들이면 좋은데,
샥슈카를 주문하면 밥이 함께 나오는 것을
난으로 변경했습니다.


샥슈카에서 밥 대신 변경한 브레드가 나왔습니다.
먹기 좋은 크기로 찢어서, 허머스 듬뿍 얹어 먹으면 되는데요.
콩으로 만든 음식이라 양이 적어 보여도
먹다보면 포만감이 들어 든든합니다.


샥슈카는 치즈로 주문했습니다.
부채살 샥슈카를 전에 맛있게 먹었는데,
오늘은 살-짝 가볍게 먹으려고
토핑이 적은 것으로 주문했습니다.
치즈가 주-욱 늘어나서 쫄깃한 식감이 좋네요.
스튜처럼 소스가 충분해서 밥이랑 먹기 딱 좋은데,
변경한 브레드와 곁들였습니다.


마지막 메뉴는 버터치킨커리!
버터와 치킨과 커리. 실패할 수 없는 조합이죠!
역시 고소한 그 맛이 좋습니다.
함께 나오는 밥과 곁들여 먹었습이다.


오늘의 식사메뉴 중
가장 베스트는 버터치킨커리였습니다.

분위기 좋은 곳에서 중동음식을 맛볼 수 있는
삼성동 코엑스 핫플 허머스키친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